▶교수신문
http://www.kyosu.net/news/articleView.html?idxno=129865
학우님!
오화영교수님이 발전기금을 내셔서 기사에 떴습니다.
기사링크 드립니다.
사회복지학부는 사회변화에 따른 각종 사회적 위험과 이에 따른 복지수요에 다차원적으로 접근하고 대처할 수 있는 휴먼서비스 인재를 양성하고 있다. 특히 노인복지, 상담·건강복지, 복지시설경영, 가족복지 등 융합복지를 위한 전공 심화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연계전공으로 치매케어 전문 과정을 개설하여 사회복지학사 학위 뿐 아니라 치매케어학사학위도 동시에 취득할 수 있다.
졸업 시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 뿐 아니라 건강가정사, 평생교육사 2급 등 국가자격증 취득이 가능하다. 또한 취‧창업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실버전문복지사, 복지심리상담사, 라이프코칭지사, 복지시설 경영자 과정, 건강복지전문가, 치매케어지도사 등 민간자격증과 수료증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글로벌사이버대는 이번 기부를 계기로 졸업생 및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1인 1구좌 갖기 캠페인'을 더욱 적극적으로 펼쳐 대학 발전에 동참하도록 독려할 계획이다.
한편, 글로벌사이버대는 지난 12월 1일부터 사회복지학부를 비롯한 13개 학부(학과)에서 2025학년도 신·편입생 모집을 진행 중이다. 또한, 인문과학융합대학원에서는 6일부터 2025학년도 동양학과, 경찰과학수사학과 석사과정 2차 신입생 모집을 시작했다. 원서접수는 학교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와 모바일을 통해 가능하다.
출처 : 교수신문(http://www.kyosu.net)